추천 도서
어린이를 위한 한 그림 성경
[어린이도서] 성경의 스토리를 한 그림으로 이어주는 파노라마 성경

이 책은 아이들이 신·구약 성경 전체를 쉽게 읽고, 그 의미와 교훈을 분명히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성경 이야기를 연대순으로 전개하여 아이들이 세계 역사의 흐름 속에서 성경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인도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이야기를 파노라마로 만나는 여행을 통해 아이들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사랑과 역사하심을 바로 자신을 향한 이야기로 경험하게 될 것이며, 평생 잊히지 않을 성경의 교훈을 간직하게 될 것 입니다.


성경, 왜 믿어야 하는가?
성경이 진리인지 묻는 이에게

이 책은 성경이 말하는 성경의 의미와 성경에 오랜 가치를 부여하는 주요 특징을 이해하는 데 유용합니다. 우리 마음의 눈을 열어 성경을 읽을 능력과 특권이 우리에게 있음을 일깨워줍니다. 또한 주님의 율법에 담긴 놀라운 일들과 주님이 우리에게 명백히 펼쳐놓으신 진리를 보게 합니다.


구약탐험
창세기에서 말라기까지의 구성 요소와 배경, 의미를 찾아 떠나는 여행

각 구절별로 자세한 설명을 하고 있는 주석서나 아니면 간결한 성경 핸드북과는 달리 이 탐구서 는 각 책의 저자가 어떻게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그 책 속에서 나타내고자 하는 의도를 발전시켜나가고 있는지를 일일이 보여주면서 각 책을 문단별로 다루고 있습니다. 각 책의 서두에는 책의 저자, 저작 연대, 기록 목적, 중요하게 다루어지고 있는 신학적 내용, 책의 특징, 개요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를 위한 하나님이 놀라운 계획
[어린이도서] 우리는 왜 이 세상에서 살아가는 것일까요?

『나를 위한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은 『목적이 이끄는 삶』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릭 워렌 목사님이 우리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쓴 성경 이야기입니다. 한 여자아이를 등장시켜 네가 어딜 가도 하나님이 함께하신다는 메시지를 보여주는 전작 『너를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다른 점은, 이 그림책은 40가지의 중요한 성경 이야기에서 그 메시지를 발견한다는 점입니다. 파스텔톤의 풍부한 색감으로 이루어진 따뜻하고 부드러운 그림은 우리 아이의 감성을 자극하고, 익숙한 듯한 성경 이야기를 다른 시각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토리를 알면 성경이 보인다
성경을 파노라마로 그려주는 52가지 이야기

성경은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안내 책자나 신앙 교과서를 주신 게 아니라 하나님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모아 엮은 책을 주셨습니다. 이 책은 어느 누구라도 스토리텔러가 될 수 있도록 신구약 전권을 아우르는 52가지 이야기를 스토리텔링으로 제시한다. 소그룹 리더, 주일학교 교사, 자녀에게 신앙을 이어주기 원하는 부모, 일상에서 복을 전하고 싶은 개인에게 이 책은 성경의 스토리를 말로 전달하고, 질문을 토의하며, 삶에 적용하는 방식의 새롭고 효과적인 교재가 되어줄 것입니다.




한권으로 공부하는 신구약 이야기
한걸음에 관통하는 성경의 핵심

그리스도인이라면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이 담긴 성경을 정독해야 할 필요성을 충분히 느끼지만, 잘 알지 못해서, 시간이나 여건이 되지 않아서 성경을 읽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성경을 깊이 이해하고 마음먹은 사람에게 이 책은 꼭 필요합니다. 이 책은 성경을 구조적으로 잘 이해하도록 돕고, 성경 각 책의 핵심 내용과 교훈을 다루었으며, 누구라도 어려움없이 성경 전반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분석해놓았기 때문입니다. 성도들이 성경이라는 커다란 숲을 통과할 때 이 책은 기꺼이 나침반이 되어, 말씀으로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의 기쁨을 충만하게 누릴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